X

BBQ, FC바르셀로나 선수단 프리미엄 버스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7.27 09:11:1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디테크와 함께 스페인 명문 프로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의 서울 방문을 앞두고 선수단 전용 프리미엄 버스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이 버스는 FC바르셀로나 선수들이 일본을 거쳐 한국에 방문하는 오는 29일 인천공항부터 모든 한국 일정을 함께 한다. 이어 오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와 대구 매치 등의 모든 일정을 맡는다.

해당 차량은 내부 설계부터 재구성해 총 20석으로 새단장했다. 모든 좌석에는 안마기능, 리클라이닝, 레그레스트, 통풍 시트, 무선 충전, USB 포트 등이 갖춰져 있다. 디테크에서 이번 FC바르셀로나 대표단을 위해 의전용으로 한정해 특별 준비한 차량이다.

특히 앞쪽 독립 좌석에는 24인치 스마트 모니터가 장착돼 있으며, 차량 랩핑도 국내 최초로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필름을 사용했다.

이 버스는 FC바르셀로나의 에너지와 정체성을 담은 ‘움직이는 라커룸’으로 팀 색상에 맞춘 메탈 트림과 가죽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했다.

BBQ 관계자는 “세계 최고 명문 구단인 FC바르셀로나의 15년 만에 대한민국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도록 하기 위해 전용 버스를 지원하게 됐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고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