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트 방식 건조기는 히터로 공기를 뜨겁게 데워 옷을 말리고, 옷감에서 나온 습기와 먼지는 제품 외부로 배출시키는 방식이다. 공기를 내부 순환하는 방식의 콘덴싱이나 히트펌프 방식보다는 건조시간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북미 가정의 약 90%가 벤트형 건조기를 사용하고 있다.
비스포크 AI 벤트 콤보는 세탁물을 세탁기에서 건조기로 옮길 필요가 없다. 5.3큐빅피트(cu.ft)의 대형 드럼으로 한 번에 더 많은 빨래를 할 수 있다. 또 통풍 설계로 내부 히터와 팬을 사용해 뜨거운 공기를 옷에 통과시키고 수분을 배출해 빠르게 건조한다.
직관적인 7인지 AI 홈 디스플레이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음성 제어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인공지능(AI) 옵티 워시&드라이 기술은 AI 센서를 사용해 옷의 종류를 감지하고 필요에 따라 설정을 자동 조정한다. 최대 47회 분량의 세제를 자동 분사하거나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환경보호청(EPA)에서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제품에 부여하는 에너지스타 인증을 받았다. AI 에너지 모드를 켜면 자동으로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고 최대 30%까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비스포크 AI 벤트 콤보는 현재 미국에서 사전 주문 가능하다. 캐나다와 멕시코에서는 오는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