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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어로 녹색, ‘저마다 지닌 아름다움을 자신만의 특별함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상품’의 브랜드 키워드를 앞세운 베흐트는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다. 심플하고 데일리하지만 감각적이며, 편안하고 자연스럽지만 포인트가 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60%’는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패션 플랫폼으로, 20대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한 다양한 아시아 브랜드들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베흐트는 일본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오프라인 진출을 위한 계획도 구체화하고 있다.
한편 베흐트는 최근 여성 소비자층뿐만 아니라 남성 소비자층까지 확보하며 국내 주얼리 브랜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