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첫날에는 국내 딜러사 관계자들과 특별한 세션을 진행하며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소통 접점을 한층 강화했다. ‘벤투스 에보’ 제품군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해당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브랜드 ‘M’ 차량을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슬라럼, M-Taxi 등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시승 체험을 제공했다.
둘째 날에는 ‘벤투스 에보 익스피리언스 크루’ 발대식을 갖고, 300여 명의 지원자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체험단 28명을 비롯해 자동차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BMW 시승 차량에 탑승하여 센터 내 여러 주행 환경에서 드라이빙을 통해 기존 모델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동력, 핸들링, 코너링, 마일리지 등 성능을 경험했다. 또한 글로벌 유수 경쟁사 동급 제품을 장착한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독보적인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 딜러사 관계자들과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벤투스 에보’의 혁신 기술력을 입증시킨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 소통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투스 에보’는 지난해 11월 유럽 시장 출시에 이어 한국, 북미, 중동 등 글로벌 주요 거점에 연착륙하며 초고성능 타이어 시장을 빠르게 장악해 나가고 있다. 현재,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며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