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타임딜은 리본카 인기 차량을 대상으로 최대 3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봄꽃 축제, 가족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를 겨냥해 기획됐다.
|
이번 타임딜 차량에는 △현대 아반떼 △기아 K5 하이브리드 등 도심 및 근교 드라이브에 적합한 세단부터 △현대 싼타페 △기아 스포티지 등 장거리 여행에 특화된 SUV와 △기아 카니발 등 가족 단위 이동에 최적화된 미니밴까지 다양한 차종이 포함됐다. 특히 제네시스 ‘GV80 쿠페’는 최대 31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프리미엄 차량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리본카는 세계적인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에서 5년 연속 인증을 획득한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특허받은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 정밀점검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직영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리본카는 차량 내부 냄새를 측정 및 등급화하고 고지하는 ‘냄새 케어 서비스’와 중고차의 성능과 가격을 신차 출고가 대비 점수화한 ‘가성비 리포트’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객관적인 기준으로 차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리본카 관계자는 “이번 타임딜을 통해 고객들이 봄철 나들이나 여행에 어울리는 직영인증중고차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리본카는 차량이 필요한 순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높은 서비스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