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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비쥬는 설립 초기부터 해외 시장을 주력 타깃으로 현재까지 중국, 동남아, 유럽, 중동 등 21개국에 유통망을 확보했다. 특히 핵심 수출 시장인 중국의 경우 현지 유통망과 소비자직접판매(D2C) 채널을 조기에 구축했다.
이번 상장을 통해 확보한 자금을 신규 GMP 설비인 2공장 증설, 연구개발(R&D) 및 신제품 개발 투자에 활용할 예정이다.
바이오비쥬는 지난 8~9일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주 청약에서 1133.52대 1의 경쟁률을 기록, 청약 증거금으로 4조 229억원을 모으며 흥행했다.
앞서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국내외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에는 총 2466개 기관이 참가해 1094.2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최종 공모가는 밴드 상단인 9100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