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은 박람회에서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 인도네시아 식품 브랜드 ‘마마수카(MamaSuka)’를 앞세워 김치, 김, 소스, 간편식(HMR) 등 4대 글로벌 전략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
대상은 행사기간동안 부스에 방문한 업계 관계자들에게 제품 시식을 통해 다채로운 맛 경험을 선사하고 있으며, 브랜드 판촉물과 제품 샘플도 함께 제공한다. 또 제품 카테고리별 담당자가 현장에서 직접 제품 관련 상담도 진행한다.
이경애 대상 김치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박람회는 대상㈜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동남아시아는 물론 유럽 및 중동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현지화 전략을 펼쳐 글로벌 식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