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한국타이어, 가수 션 '쉘위런' 프로젝트 공식 후원

이윤화 기자I 2025.03.20 09:15:18

세계 7대 마라톤 대회 프로젝트 메인 스폰서
대회서 ''한국'' 브랜딩, 브랜드 헤리티지 전파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가수 션의 세계 7대 마라톤 대회 참가 프로젝트 ‘쉘위런(SHALL WE RUN)’을 공식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국내 스포츠 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한 러닝을 즐기는 다양한 잠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콘텐츠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타이어가 가수 션(SEAN)의 세계 7대 마라톤 대회 참가 프로젝트 ‘쉘위런(SHALL WE RUN)’을 공식 후원한다.
쉘위런은 국내 최초 단일 연도 세계 7대 마라톤 대회 완주를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이다. 3월 도쿄 대회를 시작으로 보스턴, 런던, 시드니, 베를린, 시카고를 거쳐 오는 11월 뉴욕 마라톤까지 세계 7개 도시에서 총 295.365km 완주에 도전한다.

한국타이어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기업문화 ‘프로액티브 컬처’의 핵심인 도전과 혁신의 가치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세계 7대 마라톤 도전에 나서는 션은 ‘한국’ 로고가 부착된 특별 유니폼을 입고 달린다. 이와 함께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을 훈련 장소로 제공해 총 길이 4.6㎞의 고속주회로를 포함하여 젖은 노면, 마른 노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9개월 간의 여정을 담은 ‘쉘위런’ 프로젝트는 올해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 OTT 플랫폼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타이어의 다채로운 브랜드 요소를 담은 브랜디드 콘텐츠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