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웨이항공, 운항·정비·IT 등 전 부문 신입·경력 인재 찾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다원 기자I 2025.06.23 09:04:36

A330 부기장·신입 정비사 등 직군별 모집
노선 확대 대응 채용…6월 30일까지 접수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운항·정비·일반직 등 전 부문에 걸친 인재 채용에 나선다. 노선 확대 등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경력직 A330 부기장, 신입 정비사, 부문별 일반직(신입 및 경력직), 정보보호 책임자(CISO&CPO)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 14시까지다.

운항직군에서는 A330 기종 경력직 부기장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국내 운송용 또는 사업용 조종사 자격과 항공기 총 비행시간 1000시간 이상, 항공신체검사 1종, 항공영어 구술능력 4급 이상 등이다. 에어버스 한정자격 보유자는 우대한다.

신입 정비사는 항공·기계·전자·정보통신 등 관련 전공자 중 토익 700점 이상 소지자의 경우 지원 가능하다. 항공정비사 자격 보유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입사자는 3개월 수습 후 현장정비 또는 본부 부서로 배치된다.

일반직에서는 IR, 웹 개발 및 데이터베이스, 탑재 관리, 램프 운영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인력을 모집한다. 정보보호 분야는 CISO 및 CPO 직무로, 관련 경력 10년 이상 및 인증·침해대응·클라우드 보안 실무 경험자를 대상으로 한다.

기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자세한 응시 요건과 전형 일정은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채용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나갈 우수한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항공 업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