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잡코리아 “변우석과 추억 만들 ‘어른이’ 찾습니다”

김경은 기자I 2025.04.25 08:37:33

내달 16일 팬밋업…참여자 100명 모집
취업 고민 나누고 한정판 굿즈 증정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리스펙트!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알바몬은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나눌 ‘어른이(어른+어린이)’를 모집한다. 오는 5월 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정한다. 모집 인원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도합 100명이다.

오는 5월 16일 진행될 팬밋업 현장에선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게 된다. 모든 어른이들에게 변우석 포토카드와 한정판 잡코리아·알바몬 굿즈를 증정한다. 참가자들이 응모 단계에서 작성한 커리어, 취업, 알바 관련 고민과 질문에 변우석이 직접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됐다. 또한 풍성한 경품이 주어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변우석과 잡코리아·알바몬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잡코리아와 알바몬 두 공고에 모두 지원하거나 앱을 통해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개별 안내한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이번 청춘극장 팬미팅 이벤트는 변우석과 함께한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 캠페인을 향한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배우가 되기 위해 100번 이상 오디션에 도전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온 이 시대 청춘의 아이콘 변우석과 함께 다시금 어른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