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깨끗한나라, G마켓과 전략적 사업 협력 위한 JBP 체결

박철근 기자I 2025.04.22 10:04:49

순수한면·보솜이 등 주요 브랜드 G마켓에 공식 입점
G마켓 내 브랜드에 최적화된 마케팅 진행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깨끗한나라가 G마켓과 손을 잡고 온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깨끗한나라(004540)는 G마켓과 21일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전략적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ness Plan)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양사의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깨끗한나라는 급변하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 환경 속에서 유통 채널 확대를 도모하고자 협약을 추진했다. G마켓은 생활용품 분야의 상품 다양화와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역량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섰다.

깨끗한나라는 협약에 따라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디어스킨 △보솜이 △포포몽 등 주요 브랜드를 G마켓에 공식 입점해 제품 인지도 제고와 함께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최성(왼쪽) 깨끗한나라 사업부장과 이민규 G마켓 본부장은 21일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깨끗한나라)
또 G마켓이 보유한 풍부한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메인 기획전, 타깃 맞춤형 프로모션 등 브랜드 특성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판매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입점 뿐만 아니라 마케팅, 물류까지 아우르는 전방위 협업 모델을 구축했다는 의미가 크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유통 전략을 지속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