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본푸드서비스, 동강시스타 골프장 식음 사업권 수주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6.27 08:26:1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본푸드서비스는 SM그룹 레저 부문 계열사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의 골프장 식음 운영 사업권을 수주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본푸드서비스
이번 수주로 본푸드서비스는 골퍼 대상의 클럽하우스와 직원 전용 식당까지 아우르며 현장 전반을 운영하게 됐다.

본푸드서비스는 조식으로 부추재첩국, 사골우거지해장국 등 해장을 위해 좋은 메뉴를, 중식에는 해물된장찌개, 고등어구이 등 정찬 메뉴뿐만 아니라 열무비빔밥과 해초한치물회 등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를 구성했다. 또 여름철 특선 안주 메뉴로 훈제오리냉채를 추가했다.

유현승 본푸드서비스 컨세션본부장은 “이번 동강시스타CC 수주를 통해 본푸드서비스의 주요 사업인 컨세션과 단체급식 역량으로 골퍼와 직원 고객 모두에게 수준 높은 식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과거 컨세션 사업이 단순 식음료 위탁 운영에 그쳤던 것과 달리, 본푸드서비스는 골프장과 호텔 등 프리미엄 여가시설 사업장에서 차별화된 운영 역량을 선보이면서 높은 고객 만족을 이루어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푸드서비스는 지난해 골프존카운티 ‘순천’과 ‘영암45’ 2곳을 시작으로 골프장 컨세션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올해 골프존카운티 5개점을 추가 수주하는 등 빠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