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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권과 체험 프로그램 이용권은 이날 오후 4시부터 BMW 밴티지 앱을 통해 판매한다.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 입장권은 일반권과 VIP 입장권 2종으로 구성되며, 모든 입장권 및 이용권은 현장 판매 없이 BMW 밴티지 앱을 통해서만 사전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 입장권은 모두 1인 1매 단위로 판매된다.
일반권은 무료로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입장 시 프로그램 북을 제공받는다. VIP 입장권은 일반권 혜택에 더해 전용 엑설런스 라운지 이용, 케이터링 서비스,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기념 한정판 테디 베어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며 가격은 10만 원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BMW 그룹 모델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다재다능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택시 체험 프로그램’ 이용권도 함께 판매된다. 프로그램은 BMW 그룹의 다양한 차량 및 코스로 구성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의 이용권을 미리 구매해 참여할 수 있다. BMW M 택시는 1만5000원, 그 밖에 프로그램은 1만원이다.
아울러 지난 ‘서울모빌리티쇼 2025’ BMW 그룹 코리아 부스에서 이벤트에 참여해 손목 밴드를 수령한 고객이 해당 밴드를 등록 부스에 제시하면 5000원 상당의 푸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에서는 BMW, MINI, BMW 모토라드의 대표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BMW 그룹 코리아의 지난 30년 간 발자취를 담은 ‘헤리티지 월’을 비롯해 각 모델의 개성과 분위기가 강조된 전시가 함께 마련된다. 특히 세대 변경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BMW 뉴 1시리즈와 뉴 2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브랜드의 유산을 보여주는 헤리티지 모델과 현재 판매 중인 주요 차량, 제프 쿤스와 협업한 THE 8 x 제프 쿤스 에디션, 수소연료전지 파일럿 모델 ‘iX5 하이드로젠(iX5 Hydrogen)’, 전 세계 단 50대만 한정 생산되는 BMW 스카이탑의 콘셉트 모델인 ‘BMW 콘셉트 스카이탑(BMW Concept Skytop)’까지 선보여 BMW 그룹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는 여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모든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 거리도 준비된다. BMW, MINI, BMW 모토라드가 함께하는 드리프트 퍼포먼스가 매일 세 차례 진행되며, 7일과 8일 저녁에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 및 DJ 공연이 펼쳐져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드라이빙 트랙, 포토존, 골프 다트, 레이싱 시뮬레이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존’과 미션을 성공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BMW 밴티지 스탬프 투어 존’을 비롯해 BMW M 모델들을 전시한 M 개러지, 라이프스타일 샵, 옥토버페스트 콘셉트의 푸드존, 재즈 공연 등 전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BMW 그룹 코리아 30주년 페스티벌은 6일만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7일과 8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밴티지 앱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