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생생한 화질”…삼성 OLED로 ‘미션 임파서블’ 예고편 상영

김응열 기자I 2025.05.02 08:22:53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전국 삼성 스토어 매장에서 삼성 OLED TV와 결합한 무빙스타일(42SF90) 및 더 프레임, QLED TV 제품 등으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2025년형 QLED TV에서 상영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삼성 OLED가 구현하는 높은 명암비와 생생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삼성 스토어 매장 내 삼성 OLED(42형)와 결합된 무빙스타일을 찾아 제품에서 상영하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거쳐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무빙스타일은 스크린에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이다.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어디서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결합 가능한 스크린을 기존 스마트모니터에서 △OLED △Neo QLED △QLED △크리스탈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했다. 무빙 스탠드 옵션도 일반 타입과 암 타입, 선반의 유무, 블랙과 화이트 색상 등 다양하게 제공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