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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박람회 주제는 ‘서울, 그린 소울(Seoul, Green Soul)’로, 서울의 역사와 문화, 시민 삶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도시 환경을 지향한다. SH공사의 미리내집 정원은 감성형 체험 정원으로 자연과 삶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 속 보금자리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미리내집 정원은 빛과 그림자, 계절의 변화, 물소리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해 신혼부부가 새로운 생명을 품고 가족이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삶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담았다. 방문객들은 정원 속에서 자연을 온전히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SH공사는 시민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황상하 SH공사 사장은 “미리내집 정원은 SH공사의 ESG 경영 철학을 시민과 공유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주거 정책을 펼쳐 일상 속 작은 행복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