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디아지오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위스키 프로모션 실시

오희나 기자I 2025.05.08 08:41:56

전국 대형마트와 창고형 매장, 위스키 프로모션 진행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추가 물량 출시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를 비롯한 다양한 위스키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이어지는 5월,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대형마트와 창고형 매장에서 조니워커와 스카치 위스키, 아메리칸 버번 제품군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조니워커의 유일한 순수 몰트 블렌디드 위스키 ‘조니워커 그린’, 워커 가문에서 특별한 순간에 사용하던 프라이빗 블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조니워커 18년’, 축하하는 자리에 어울리는 화려한 풍미의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등 조니워커의 개성 있는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데일리 위스키로 즐기기 좋은 ‘조니워커 더블 블랙’과 ‘조니워커 레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조니워커 외에도 ‘아일라의 제왕’으로 불리는 ‘라가불린 16’, 블렌디드 위스키 ‘코퍼독’,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 ‘불렛 버번’ 등 위스키 팬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출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한정판을 가정의 달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추가 확보해 판매를 재개한다. 조니워커 십이간지 에디션은 높은 희소성과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져 선물이나 기념용으로 제격이다.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은 조니워커가 보유한 최상급 원액 중 가장 진귀한 위스키가 포함된 한정판으로, 오랜 세월 문을 닫았던 ‘유령 증류소’에서 숙성된 위스키도 포함돼 있다. 벨벳처럼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입에 머금는 순간 풍부한 스파이시 향과 함께 바닐라의 달콤함과 꿀의 깊은 풍미,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헤이즐넛 등 복합적인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에는 기존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750mL에 더해 새롭게 1L 제품도 출시된다. 모든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제품에는 ‘셀프 스탬프 세트’가 포함되어 있어, 출생, 입학, 취업 등 올해 일어난 중요한 일을 기념하거나, 5월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국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은 전국 대형 마트와 백화점, 리쿼샵, 편의점 스마트 오더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