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대교, 가정의달 프로그램 진행…"트니빌리지·키즈스콜레로 오세요"

김혜미 기자I 2025.04.30 10:31:02

마이다스호텔앤리조트, 4~5일 트니와 프렌즈 뮤지컬
키즈스콜레, 3일부터 6일까지 키콜 원더랜드 콘텐츠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대교가 놀이와 교육을 결합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30일 대교에 따르면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는 최근 호텔 내에 문을 연 ‘트니빌리지’에서 5월4일과 5일 트니트니 캐릭터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트니와 프렌즈’ 뮤지컬을 연다.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사진=대교)
트니빌리지는 체험형 스토리텔링 놀이 체육 ‘트니트니 어드벤처’와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을 결합한 공간으로, 놀이체육 ‘어드벤처 스쿨’과 통합 미술 프로그램 ‘아트 스쿨’, 창의력을 키우는 ‘쿠킹 스쿨’ 등을 운영해 신체 활동과 창의적인 놀이를 함께 제공한다.

키즈스콜레도 오는 5월3일부터 6일까지 전국 14개 라운지에서 책과 놀이, 공연을 결합한 복합 체험 콘텐츠로 구성한 어린이날 맞이 ‘키콜 원더랜드’를 연다. 대표 프로그램은 공연으로, 인기 인형극 ‘똥돼지 왕방구’는 친구 관계와 인성 교육을 주제로 아이들에게 교훈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풍선과 마술을 결합한 ‘매직벌룬쇼’는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로 몰입감을 높인다.

실내 에어바운스 놀이터도 마련돼 날씨에 관계없이 뛰어놀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솜사탕, 간식, 키즈스콜레 인기 도서, 봄 엽서 세트가 제공된다. 키콜 원더랜드는 놀이 체험 이후 독서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환경을 조성해 아이들의 집중력과 흥미를 끌어올릴 것이라는 설명이다.

키즈스콜레(이미지=대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