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1일 선발매 된 제품으로는 대표 품목 스웨트셔츠가 크루넥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됐다. 여성 제품으로는 크롭 코쿤 셔츠와 중간 기장의 큐롯 팬츠가 포함돼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오는 9월 공식 발매되는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운 아우터웨어 및 캐시미어 니트웨어를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크루넥과 터틀넥 스타일로 출시되는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는 천연 소재와 기능성의 조화를 이루며, 얇지만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성용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는 샌드, 포레스트 그린, 네이비, 버건디 등 새로운 색상으로 풍부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도시의 역동성과 기능성에서 받은 영감으로 에센셜 아이템을 구현하고자 했다”며 “모던한 실루엣에 기술적인 요소를 더하는데 집중했고 첨단 기능성 소재인 퍼프테크를 처음으로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초경량 아우터에 따뜻함을 더하고 볼륨감과 가벼움을 갖춘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유니클로는 글로벌 섬유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한 차세대 기능성 소재 ‘퍼프테크’를 활용한 재킷, 후디, 코트도 선보인다.
퍼프테크는 고성능 합성소재 충전재로, 가벼우면서 따뜻하다. 뛰어난 내수·투습·방풍 기능을 갖춘 ‘블록테크’ 기술이 적용된 아우터웨어는 정교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이번 유니클로:C 컬렉션은 오는 9월 5일 공식 출시된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