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타이어, 한화생명 볼파크서 팝업 이벤트 개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다원 기자I 2025.06.19 13:54:54

타이어 기반 체험 프로그램·차량 점검 등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및 유니폼 경품도 마련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가 오는 20~2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구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팝업 이벤트 ‘한국타이어 스트라이크존(STRIKE ZONE)’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부산 사직구장,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 이은 세 번째 현장 마케팅 행사다.

한국타이어 타이어 스트라이크 프로그램.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이번 팝업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타이어 점검 서비스, 경품 이벤트 등이 열린다.

현장에서는 △타이어를 굴려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타이어 스트라이크’ △타이어 튜브 던지기 ‘타이어 링토스’ △배터리 타이머 게임 ‘배터리 타임어택’ 등 총 3종의 미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여자에게는 선풍기, 타이어 할인권, 차량 무상 점검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차량을 직접 이용해 야구장을 찾은 고객을 위해 티스테이션의 차량 점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타이어 보이’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맥주보이’ 콘셉트를 차용한 타이어 보이들은 차량 공기압 점검 및 현장 공기압 충전까지 지원한다. 이용 고객에게는 티스테이션닷컴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열려, 참가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개인 SNS에 행사 관련 게시물을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구단 응원 용품 또는 튜브를 받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우수작을 선정해 2025 시즌 한화 이글스 홈 유니폼(1명), 짐쌕(2명)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치어리더 포토존, 전직 한화 선수 김문호 사인회 등 가족 단위 팬과 야구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한국타이어 측은 “앞으로도 ‘한국’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헤리티지를 스포츠 콘텐츠에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지속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