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킨피디아가 5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85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효소 입욕제 ‘피부의 휴일’을 선보이며 예비 엄마들과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피부의 휴일’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입욕제로, 은은한 향과 자연의 색감을 더해 목욕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스킨피디아는 독자적인 ‘효소안정화배합’ 기술을 적용해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가 물리적인 힘 없이도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주요 성분은 프로테아제(단백분해효소), 탄산수소나트륨, 감초추출물, 귤껍질추출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세안, 샴푸, 목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바쁜 부모들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예비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스킨피디아 브랜드 관계자는 “항상 피부 건강을 위한 피부과학 연구와 혁신을 추구해온 스킨피디아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온 가족이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안한 휴식과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