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실 챌린지스토어점에는 마키키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가 운영됐다. 하정우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활용한 부채, 쇼핑백, 코스터 등 굿즈가 제공됐고, 대형 와인 조형물과 포토존도 마련됐다. 해당 팝업 행사는 9월까지 이어진다.
특히 무더위 속에서도 행사 점포 앞에 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오픈런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고 세븐일레븐 측은 전했다.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준비한 마키키 쇼비뇽블랑이 행사 시작 후 15분 만에 모두 완판됐다.
이번에 선보인 마키키 쇼비뇽블랑과 콜 미 레이터 한정판 와인 2종은 다음달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롯데·삼성카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콜 미 레이터 출시 당시 큰 호응을 받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도 철저히 준비했다”며 “가성비와 트렌드를 모두 갖춘 상품으로 정식 출시 이후에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