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폴스타, ‘스페이스 광주’ 오픈…호남권 오프라인 접점 확대

이다원 기자I 2025.05.02 14:07:55

국내 오프라인 네트워크 확장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폴스타코리아가 호남 지역 첫 리테일 거점 ‘스페이스 광주’를 공식 개장하며 국내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폴스타 코리아의 호남 지역 첫 리테일 거점 ‘스페이스 광주’ (사진=폴스타코리아)
폴스타코리아는 광주광역시 상무대로 ‘스페이스 광주’ 개관 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스페이스 광주는 서울, 하남, 부산, 대전, 제주에 이어 여섯 번째 폴스타 전시장이다. 광주송정역, 광주공항 등과 가까워 광주뿐 아니라 전남·전북권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전시장 규모는 총 791.7제곱미터(㎡)로 이 중 284.8㎡에 차량 3대를 전시한다. 외부에는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 주차 공간 2면을 포함해 총 9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다.

폴스타 코리아의 호남 지역 첫 리테일 거점 ‘스페이스 광주’ (사진=폴스타코리아)
방문객은 현장에서 폴스타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차량 설명, 시승 신청, 온라인 주문 등 다양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폴스타는 개장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5월 내 계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차량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을 제공하는 ‘워크 어라운드’ 프로그램은 5월 10~11일, 17~18일 등 주말에 총 4회 진행한다. 회차당 선착순 10명씩, 최대 2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노트북 파우치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스페이스 광주는 폴스타의 전국 네트워크 확대 전략의 시작점”이라며 “올해 말까지 접점을 8곳으로 늘려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