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양대마켓 사전등록 및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까지 총 3단계를 모두 진행하면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수령할 수 있다.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에서는 ‘뱀피르’의 세계관을 비롯해 신규 티징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티징 영상은 ‘뱀피르’의 핵심 키워드인 ‘금기’, ‘피’, ‘욕망’, ‘파멸된 세계’를 담아내고 있으며, 뱀파이어의 캐릭터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총괄 PD가 직접 등장해 뱀피르의 개발 의도 및 게임 철학에 대해 소개한다. ‘디렉터스 코멘터리’는 향후 세계관, 아트 & 전투, 경제, 경쟁 등을 주제로 순차적인 공개를 통해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고딕 호러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연내 정식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