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 브랜드 데이’는 호반그룹 계열사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기획한 프로젝트로, 유명 외식 브랜드의 인기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4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의 떡갈비와 냉면 등 정통 한상차림이 제공됐다.
삼원가든은 대표 메뉴인 ‘삼원 양념갈비’, 특허 받은 칼집 기술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한우 생갈비’, 원기 회복에 좋은 ‘갈비탕’ 등으로 잘 알려진 한식 명가다. 뛰어난 맛과 서비스로 미쉐린 가이드에 지속적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호반그룹 임직원들은 “삼원가든의 시그니처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맛볼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며 “다음 브랜드 데이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호반그룹은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앞서 호반그룹은 글로벌 아사이 브랜드 ‘오크베리 코리아’, 인기 베이커리 ‘런던베이글뮤지엄’, 프리미엄 갈비 맛집 ‘몽탄’, 캐주얼 한식 브랜드 ‘서가앤쿡’ 등의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선보인 바 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식음기획팀 관계자는 “직원들이 맛집 브랜드 데이 덕분에 맛집에 줄을 안서도 된다는 말을 듣는다”며 “앞으로도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인기 F&B 브랜드들과 협업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