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대표는 구체적으로 시장 변동성 확대에 따른 세심한 고객관리를 당부했다. 또 내부통제 관점에서 부점장-직원 간 소통, 철저한 위기 대응, 레버리지 등 과도한 투자행위 지양에 대한 지속적인 실천을 주문했다.
아울러 이 대표는 내부통제를 중심으로 한 내실 있는 운영체계 정비와 차별화한 성장을 위한 미래 준비를 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예컨대 인공지능 에이전트(AI Agent) 시대에 대비해 ‘일을 잘하는 AI’와의 공존 속 금융 환경 변화에 직원과 조직이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끝으로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인 고객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기 위해 몰입해야 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