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2025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최민아 기자I 2025.01.12 00:00:02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5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약속한 것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흐르는 물처럼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막히면 돌아가고, 멈추면 잠시 쉬어가는 게 좋아요.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도 하지 마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적당히 순응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에요. 낯선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자칫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에 얽힐 수 있어요. 문제가 될 만한 것은 미리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황소자리: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주관대로 지내는 게 좋아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주위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어요.

△쌍둥이자리: 너무 안일한 태도나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예상치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을 놓지도 마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성급한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사자자리: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세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아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을 팔지도 마세요. 일이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그동안의 노력이 하나 둘 결실을 맺을 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논다고 같이 놀러 다니지 마시고요. 남들이 놀고 있을 때에 한 발 앞서가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전갈자리: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할 수도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만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작은 시도나 변화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사수자리: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잘하면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어요.

△염소자리: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에요. 골치 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즐겨 보도록 하세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살아가다 보면 잠시 쉼표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