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옥션에 따르면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이며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8일엔 지난해 극한특가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로 참여했던 LG생활건강이 다시 참여한다. 지난해 10월 행사에서 평소 매출의 50배가 넘는 큰 성공에 힘입어 두 번째로 갖는 행사다. 이번에는 생활용품, 생필품 및 헤어·바디케어 인기 브랜드에 상품 수를 확대해 지난해 매출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닥터그루트 스칼프 쿨링샴푸’, ‘유시몰 미백치약’, ‘FIJI 탈취99% 실내건조 액체세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이외 270여개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옥션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ID당 10장 지급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이라면 모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15~2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5000원까지 가능한 카드사 할인까지 모두 적용하면 총 3단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석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60여개의 LG생활건강 인기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50호’,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E호’, ‘품격과 영양담은 리엔&닥터그루트세트’ 등으로 9월 11~12일 순차 발송한다.
오대영 옥션 TF팀장은 “극한특가의 성공적인 출발을 함께 했던 LG생활건강이 업그레이드된 상품과 독보적인 혜택을 선보인다”며 “국민템으로 불리는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