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홈스파로 컨디션 유지하려면, 입욕할 때 온도, 향, 보습 최적화가 중요하다.
홈스파를 즐길 시에는 단계별로 진행해야 한다. 입욕하기 전에 몸을 충분히 헹구고, 욕조 온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욕조 온도와 비슷한 온도에서 샤워를 한다.
그런 다음 욕조에 들어가는데, 이때 욕조물은 체온보다 약간 높은 38~39℃
로 맞추면 좋다. 욕조에 몸을 담궈, 15~20분 정도 휴식을 취해 천천히 따뜻한 기운을 느끼게 한다.
입욕제의 경우, 은은한 향을 자아내는 성분의 제품을 이용해야 한다. 입욕 후에는 가장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입욕을 마친 후에는, 각질 제거를 통해 몸을 가볍고 쾌적하게 한다.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바디 스크럽 제품을 이용한다. 때 타올 등은 피부를 자극을 주기 때문에 가급적 피해야 한다.
더바디샵 `아프리카 지메니아 앤 솔트 스크럽`은 각질 제거 및 몸의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이때, 가벼운 마사지를 병행하여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
더바디샵 `폴리네시아 모노이 미라클 오일`은 타히티 모노이 오일을 함유해 이국적이고 향기로운 향을 선사하고 쎄서미 오일, 브라질 넛 오일, 스윗 아몬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이신혜 더바디샵 마케팅팀 부장은 “더바디샵의 홈스파 제품인 `스파 위즈덤`은 수험생을 비롯해 직장인, 주부 등 일상의 피로함을 집에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제품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주목받는 제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