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미스터 션샤인 관련 제품 세트와 1만~2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가위 다과 바구니’에는 미스터 션샤인에 등장한 제품들을 담았다. 왕사탕을 비롯해 밤 도라야끼, 유자 통팥 도라야끼, 아몬드 휘낭시에, 초코 휘낭시에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종합 선물 세트다.
이 외에도 △통팥을 가득 넣어 만든 만쥬로 구성한 세트 ‘통팥만쥬’ △도라야끼,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을 담은 ‘한가위 소담 바구니’ △벌꿀과 목초 달걀로 만든 ‘순수(秀)벌꿀 카스테라’ △다양한 색상으로 아름다움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무지개 카스테라’도 함께 선보인다.
사과·자색고구마·단호박 등 가을에 어울리는 원재료를 활용한 롤케이크와 타르트 등 ‘가심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국내산 가을 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간 롤케이크 ‘애플롤’ △까망베르·파마산·체다·고다 총 4가지 치즈로 만들어 진한 풍미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콰트로 치즈 파운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등 3가지 맛을 담은 ‘명품 타르트 세트’ △버터, 피칸, 잣, 깨로 고소한 맛을 살린 ‘3밀리미터 황금비율로 바삭하고 고소한 전병세트’ 등이다. 떡, 양갱과 같은 추억의 전통 간식을 조합한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젊은 세대를 겨냥해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추석 세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파바 딜리버리는 주요 제품을 소비자가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