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로 ‘모바일 가전교체서비스’에 가입하면 파손 수리 자기부담금을 15%까지 면제하고 새 상품으로 교체 시 이용 기간에 따라 상품 가격의 최대 50%까지의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월 납입료는 최소 7900원부터 최대 9900원이다.
자급제, 통신향 모델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자급제 모델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FE’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1만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 제휴카드,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모델에 따라 결제 금액의 최대 6%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 제휴카드로 구매 시 추가로 캐시백, 청구할인 등 최대 10만원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통신향 모델 구매시엔 모든 고객에게 1만 엘포인트를 증정하고 롯데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기 저장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 스토리지’를 포함해 ‘갤럭시 워치7’ 15만원 할인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체험권, 독서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및 추가 3개월 50% 할인 혜택,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 ‘모아진’ 3개월 무제한 구독권 등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증정한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새학기를 앞두고 갤럭시 신모델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더 빨리 신모델을 받으시고 좋은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