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강뷰에 구의역 직결"…'풀만 앰배서더 이스트폴' 공식 개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민하 기자I 2025.07.27 09:42:54

서울 동부권 유일한 글로벌 호텔
구의역 직결, 성수·잠실 상권 인접
150개 객실과 웰니스 시설 보유
다이닝, 샴페인바 등 F&B 특화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수영장 (사진=풀만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글로벌 호텔 브랜드 풀만 호텔 앤 리조트가 서울 광진구 구의역 인근 복합단지 ‘이스트폴’에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을 공식 개관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과 직접 연결돼 있으며 성수 지역과도 인접해 있다.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은 서울 동부 지역에서 유일한 글로벌 호텔이다. 한강과 아차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구의역과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높다. 잠실, 청담, 성수 등 서울 주요 상권과 가까워 비즈니스 및 레저 목적 모두에 적합한 입지로 평가된다.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객실 (사진=풀만호텔앤리조트)
호텔은 총 150개의 객실과 레지던스로 구성됐다. 공간은 ‘휴식’, ‘재충전’, ‘영감’을 주제로 설계됐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 스크린 골프 시설 등 다양한 웰니스 시설을 운영한다. 수영장은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전면 유리창을 갖췄으며 필라테스와 스크린 골프는 멤버십 전용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다이닝과 소셜 공간도 있다. 24층 한강과 서울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엠버스’는 오픈 파이어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유기농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MZ세대를 겨냥한 샴페인 바 ‘버블렉쓰’, 비즈니스 미팅부터 캐주얼 미팅까지 활용가능한 소셜 라운지 ‘더 허브’, 스페셜티 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로비의 ‘카페 소셜’ 등 F&B 시설이 마련됐다.

호텔 1층에 마련된 연회장과 미팅룸은 구의역 3번출구와 연결되어 비즈니스 행사부터 웨딩, 지역 커뮤니티 이벤트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복합 이벤트 공간이다. 최첨단 기술과 조명 시스템, 세심한 디자인, 모듈형 레이아웃을 갖춰 향후 서울 동부권 마이스 허브로 활용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스 시먼스 아코르 아시아 프리미엄·미드스케일·이코노미 브랜드 총괄 최고운영책임자는 “한국은 아코르에게 아시아 지역 내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시장 중 하나이며, 이번 개관을 통해 풀만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호텔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프랑스관광청, ‘프렌치 데이즈 인 서울 2025’ 역대 최대 규모 개최 - 아태 항공료 코로나 前보다 8%↑…“경쟁 약화 탓” - 오크우드 인천, 호텔 최상층서 즐기는 ''위스키 디너''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