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팡,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

남궁민관 기자I 2022.11.27 10:04:59

美 추수감사절 후 첫 월요일…온라인 쇼핑의 ''블프''
인기특가·테마딜·브랜드딜 등 각종 할인 행사 마련
올해 첫 NBA 팬스토어도 운영…레트로 아이템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쿠팡은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를 맞이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은 28일부터 3일간 ‘사이버먼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쿠팡)


사이버먼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연휴 후 첫 월요일을 의미한다. 미국에선 일상으로 돌아온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 온라인 쇼핑계의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쿠팡은 이를 겨냥해 △인기특가 △테마딜 △브랜드딜 △NBA 팬스토어 등을 마련했다.

먼저 인기특가 상품으로는 재로우 유산균·닥터스베스트 MSM 등 인기 건강식품과 레노버 태블릿·샤오미 홍미노트·QCY 이어폰·낫싱 폰 원 등 인기 디지털, 그리고 맥·랩시리즈·YSL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테마딜은 환절기 건강·겨울 시즌 뷰티·가전 등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중심으로, 또 브랜드딜은 재로우·스타벅스·레노버·로지텍 등 인기 직구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사이버먼데이 행사에서는 올타임 레전드 선수들의 유니폼을 포함한 각종 레트로 아이템을 선보이는 ‘NBA 팬 스토어’가 새롭게 열린다. 농구 팬들은 물론 빈티지 패션 매니아에게 NBA 레전드들의 레트로 유니폼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NBA 전설들의 레트로 저지·빈티지감성 아우터·스냅백·비니 등이 있다.

쿠팡은 최대 75% 할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들이 사이버먼데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3일 간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평소 해외 인기 상품을 눈여겨본 고객은 물론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친 고객에게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