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즐기는 웰니스 펫캉스"…레스케이프 펫캉스 패키지

이민하 기자I 2025.01.12 10:04:06

‘2025 비러브드 프렌즈’ 패키지 선보여
반려견 전용 스킨케어 어메니티 제공
반려견의 피부 고민 상담 클래스 진행

(사진=레스케이프)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동물피부클리닉 라퓨클레르와 협업하여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웰니스를 즐길 수 있는 펫캉스 ‘비러브드 프렌즈(Beloved Friends)’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스케이프는 서울의 펫 프렌들리 호텔로 펫 전용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매 시즌 다양한 펫 브랜드와의 협업해 트렌디한 펫 용품과 레스케이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펫 패키지 ‘비러브드 프렌즈’를 선보이고 있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출시한 이번 패키지는 최근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에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펫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의 특별한 웰니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동물피부클리닉 라퓨클레르와 협업해 반려견 전용 스킨케어 제품을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프랑스어로 ‘깨끗한 피부’를 뜻하는 라퓨클레르는 동물피부클리닉의 수의사가 직접 개발한 반려동물 피부 케어 브랜드로 반려견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어메니티로 구성했다.

디럭스와 그랜드 디럭스 객실을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발바닥 케어와 피부 보습, 모발 관리를 위한 수분 크림 1개를 제공하며,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은 안심 라운드 눈꼽빗, 동물 전용 귀 세정제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펫 프렌들리 객실은 반려견과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목재 바닥으로 조성돼 있으며 펫 침대를 비롯한 다양한 펫 용품이 준비돼 있다.

객실에 준비되는 펫 용품으로는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벤앤제리스(Ben&Jerry’s)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귀여운 미니컵 아이스크림 모양의 ‘노즈 워크 장난감’,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리카리카’의 ‘커브형 논슬립 계단’과 ‘릴렉싱 더블 방석’, ‘르쿠르제 펫 전용 식기’ 등이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반려견 1마리의 무료 동반이 가능하다. 가격은 25만원부터다.

반려동물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도 만나 볼 수 있다. 반려동물 피부 건강을 주제로 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이달 24일에 진행한다. 청담 라퓨클레르 동물피부클리닉의 이태현 원장이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반려견의 피부 고민과 해결 방안을 다루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며, 레스케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