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무이자 할부 혜택은 즉시 할인은 물론 엘포인트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아이폰15 프로 자급제 256기가 제품을 구입할 경우 판매가는 170만원이지만 즉시 할인 5% 혜택을 받으면 16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36개월 무이자를 할 경우 월 4만4861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2월에 결혼이나 이사 계획이 있어 미리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내 ‘세트구매혜택’ 전용관에서 패키지 모델을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에 최대 100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브랜드에 따라 엘포인트와 캐시백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삼성전자 패키지 상품 구매시 최대 140만 엘포인트, LG전자 패키지 상품 구매시 최대 400만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다양한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최대 42만 엘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믹스 앤 매치’ 기획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쿠쿠, 밀레, 하이메이드 등 14개 브랜드 상품이 해당된다.
이밖에 가전 구입시 가전 교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전 교체 서비스는 모바일, 노트북 등 디지털 가전 구매 시 소액의 연회비를 지불하면 가입 시 구매했던 상품과 유사한 가격대의 새 상품을 반값 수준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처에 상관없이 이미 사용 중인 가전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가전 수리 보험과 가전 이전 설치 등 다양한 홈 서비스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내 전용관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최근 가계 부담이 높아지면서 목돈 지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12월 말까지 온라인쇼핑몰 전 상품에 적용되는 만큼 필요한 가전을 구매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