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실시…유명 셰프와 키위 메뉴 선보여

오희나 기자I 2025.01.02 08:21:16

내달 28일까지 부토, 베지스튜디오와 협업 메뉴 판매
제주 썬골드키위 활용… 콜라보 메뉴 6종 선보여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청정 자연 제주에서 자란 썬골드키위로 건강한 미식 문화를 제안하는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Fresh’ 캠페인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키위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로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작년부터 키위의 다양한 변신을 공개한 제스프리가 세 번째 캠페인을 맞아 특별한 변화를 시도한다. 기존에 디저트를 중심으로 선보였던 키위 메뉴를 넘어, ‘Fresh’라는 부제를 더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제안하며 새로운 식습관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겨울에는 ‘부토’와 ‘베지 스튜디오’ 두 곳과 협업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총 6종을 준비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임희원 셰프의 모던 한식바 ‘부토’에서는 △썬골드키위로 재탄생한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기름진 방어와 상큼한 썬골드키위의 조화를 이루는 방어 크루도 △키위로 연육한 갈비에 가지, 썬골드키위 드레싱을 활용한 소갈비 토스트 등 3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된 ‘베이스이즈나이스’ 장진아 대표의 채소 친화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에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겨울철 특별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통귀리밥, 겨울 제철 뿌리채소에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윈터 에디션 제주 썬골드키위 채소밥 △썬골드키위 특제소스와 함께 구운 부드러운 반숙란 브륄레 △시나몬, 생강 등 향신료를 따뜻하게 우려낸 썬골드키위 뱅쇼를 포함한 3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인증샷과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만원권, 네이버페이 10만원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29개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제주 썬골드키위를 재해석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선보여 키위의 신선한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를 통해 제주 썬골드키위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쉽고 맛있게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