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스토어에서는 IPX의 크리에이티브와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Tokki)가 만나 탄생한 ‘버니니(bunini)’부터 뉴진스 미니 2집 ‘겟업(Get Up)’ 앨범 컨셉을 반영한 뉴진스 일러스트 및 파워퍼프 걸 버전의 다양한 제품 및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파워퍼프 걸(The Powerpuff Girls)’ 콘셉트로 단장한 라인프렌즈 강남점은 귀여운 파워퍼프 걸로 변신한 뉴진스 멤버들의 대형 벌룬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등장, 그 앞에서 인증샷을 찍기 위해 모인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큰 귀와 수줍은 얼굴로 거울을 들고 있는 버니니 대형 스태츄, 포토부심 부르는 영수증 사진기 및 뉴진스 포토월 등이 마련돼 있어 단순히 제품만을 구매하는 재미 뿐 아니라 공간을 다양하게 즐기는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뉴진스의 ASAP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버니니’다. 플러시, 키링, 쿠션 등 다양한 상품으로 오는 18일부터 2차 판매되는 버니니와 더불어, 파워퍼프 걸 및 일러스트 버전의 뉴진스 IP 관련 포토앨범, 스마트톡, 티셔츠 외에도 꼴레 스티콘, 핸드폰ㆍ에어팟 케이스 등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제품들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일 진행된 온라인 글로벌 사전 주문에서는 일부 버니니 인형 키링, 스마트톡 등이 20분도 안 돼 빠르게 완판되며 뉴진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2일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ㆍ홍대점을 깜짝 방문, 버니니 스태츄와 인증샷을 찍고 제품을 직접 착장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며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IPX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국내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향후 미국, 일본, 동남아 등에도 팝업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