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특별한 12월의 음식 맛보러 오세요"

송주오 기자I 2017.12.04 08:22:30
(사진=인터컨티넨탈)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은 각각 ‘월드 고메(World Gourmet)’와 ‘화이트 스노우(White Snow)’를 주제로 레스토랑별 특별한 페스티브 다이닝 컨셉을 준비하고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프랑스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나라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레스토랑별로 스파클링 와인, 초콜릿, 애플파이 등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시즌 대표 음식인 칠면조 요리를 셰프가 직접 테이블마다 서비스하고, 스파클링 와인 1잔도 무료로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이달 한 달간 모든 레스토랑에서 화이트 컬러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커피 주문 시 스노우맨 쿠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화이트 스노우’를 테마로 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세한 다이닝 프로모션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InterContinental Wine Market)’을 개최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대표 와인 200여종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에 마시는 따뜻한 와인인 ‘뱅쇼(글루바인)’ 구매 시에는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되는 자선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3일간 모든 레스토랑(로비라운지 제외)에서 콜키지 비용 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커피 한 잔만 마셔도 응모가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 인터컨티넨탈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은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경품은 ‘테이블 34’ 오브런치 식사권, ‘아시안 라이브’ 식사권, ‘브래서리’ 뷔페 이용권, 1월부터 진행될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권 등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