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달 간(11월 28일~1월 27일)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29일부터 일주일동안 롭스에서 3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롭스는 1월 29일부터 한달 간 집콕 생활의 편안함과 활기를 더할 다양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바디럽 마약베개’를 46% 할인한 1만 9900원에, ‘셀러버 트리플 블랙 퍼퓸샴푸’를 31% 할인한 8900원에, ‘쿤달 퓨어 바디로션’을 10%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롯데제과 말랑이와의 특별한 협업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실용성 있는 롭스 말랑이 세안밴드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