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스키장 공식 개장…"스키의 계절이 왔다"

이민하 기자I 2024.12.08 10:39:11

이달 6일 아테나 2, 3 슬로프·눈썰매장 오픈
23일 어린이 이용객 위한 ‘스노우월드’ 오픈

하이원 스키장 전경 (사진=강원랜드)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 스키장이 이달 6일 오전 아테나 2, 3 슬로프와 눈썰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스키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상대적으로 긴 슬로프와 명품 설질, 백두대간의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하이원 스키장은 내달 중순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 15개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하이원에서는 초보 스키어들도 정상에서 출발해 겨울 산을 감상하며 넓고 완만한 4km 슬로프를 내려올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들을 위해 스키를 타지 않아도 설원을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터 ‘스노우월드’가 문을 연다. 하이원탑에서부터 마운틴 허브까지 내려오는 구간에 대규모로 조성된 ‘스노우월드’는 래프팅썰매, 얼음 미끄럼틀, 튜브썰매 등 눈을 테마로 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하이원 스키장에는 스키· 스노우보드와 함께 볼거리,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DJ 티즈와 스클비가 출연하는 ‘윈터 원더랜드 DJ 파티’가 준비돼 있으며, 연말연시에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레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캠프파이어’가 펼쳐진다. 캠프파이어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군고구마와 마시멜로를 구워 먹으며 꽁꽁 언 몸을 녹일 수 있다.

이번 시즌 하이원 스키장 운영시간은 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야간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