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튀르키예부터 미국 서부까지"…노랑풍선 '장거리 여행 기획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민하 기자I 2025.07.27 11:17:13

가성비·핵심일정·로컬 4가지 테마
유럽 튀르키예 8일 가성비 기획
미서부 4대 캐니언 핵심일정 포함
맞춤형 상품으로 선택폭 크게 넓혀

튀르키예 카파도키아 (사진=노랑풍선)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노랑풍선이 장거리 여행에 대한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기대감은 높인 ‘진짜 장거리 여행 소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니즈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된 맞춤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00만원대로 떠나는 ‘가성비 여행’, 직항편과 최적 동선으로 구성한 ‘핵심 일정 여행’, 현지 인기 맛집과 명소를 즐기는 ‘로컬 체험 여행’,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등 카테고리별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유럽 전문 인솔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특급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한 ‘튀르키예 8일’ 상품을 소개한다. 이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 동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카파도키아,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탈리아, 역사 깊은 도시 부르사 등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미국 그랜드키니언 (사진=노랑풍선)
‘핵심 일정 여행’ 상품으로는 ‘미서부 10/11일’ 코스를 제안한다. 33인승 럭셔리 리무진을 이용해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를 편안하게 관광할 수 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맨스 차이니즈 극장, 홀슈밴드 등 주요 명소와 함께,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자이언캐니언, 앤텔로프캐니언 등 미국 4대 캐니언의 장대한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미국 뉴멕시코 화이트샌드 국립공원 (사진=노랑풍선)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테마에서는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기획한 ‘미국 남부&서부 10/11일’ 상품이 있다. 미국 뉴멕시코에 위치한 ‘화이트샌드 국립공원’을 포함해, 전체가 순백의 석고 모래언덕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반려견과 ''요가 타임''…켄싱턴 충주, 매월 ''펫 요가'' 연... - ‘2025 관광기업 이음주간’ 23일 개막…AI 전환과 관광 비전 논의 - “싱가포르 칠리크랩 맛집”…점보씨푸드, 한국 시장 확장 본격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