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셀퓨전씨, 기미·잡티·멜라닌 케어 '토닝C 비타샷 앰플' 출시

김혜미 기자I 2025.01.20 08:24:32

출시 기념 26일까지 최대 41% 할인 행사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햇빛연구소 셀퓨전씨가 자외선으로 인해 깊게 자리한 속기미와 잡티, 멜라닌을 케어하는 ‘셀퓨전씨 토닝C 비타 샷 앰플’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셀퓨전씨 토닝C 비타 샷 앰플은 고함량 순수 비타민C 15%와 스피큘 300샷의 조합으로 피부에 유효성분의 신속한 흡수를 도와준다. 2주 만에 피부 겉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와 잡티를 개선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에 손상된 피부 탄력과 색소침착 등의 증상까지 완화해주는 고강도 잡티 집중케어 앰플이다.

고함량 제품이지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수 비타민C는 이중 보호 매커니즘 공법을 적용해 제형 안정도를 최적화했으며, 스피큘 300샷은 효소를 이용해 21번 정제를 거쳐 미세 스피큘로 만들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기존 비타민C 앰플 특유의 끈적임과 건조함을 잡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며, 즉각적인 보습 개선 효과로 해 건강하고 촉촉한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셀퓨전씨는 토닝C 비타 샷 앰플 출시와 함께 ‘비샷추’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샷추는 ‘비타민 앰플에 스피큘 샷 추가’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공개된 영상에서는 제품을 처음 사용 했을 때의 느낌과 제품을 사용하면서 나타나는 피부 변화를 새롭게 담아냈다.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비샷추 무빙팝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비타샷 앰플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첫 공개되며, 오는 26일까지 7일간 최대 4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레이저UV 썬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셀퓨전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