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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 등록된 8449개 기업 가운데 온라인 판매에 적합한 기업소비자간거래(B2C) 기술 기업을 선정해 디지털 판로 개척을 돕는다. 시장 안착을 돕는 정책도 펼친다. 전문 기획전 운영은 물론, 티비온(TVON)과 연계해 라이브커머스도 적극 진행하며 중소기업들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강병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은 “우수한 기술 역량을 갖춘 중소기업들이 디지털 판로를 개척하고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생태계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며 “티몬과 긴밀히 협력해 상생 발전을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석 티몬 대표는 “티몬이 보유한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와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상생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는 핵심 파트너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