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민영, 복수극이지만 청초하게…'내남결' 소화한 패션은?[누구템]

신수정 기자I 2024.02.16 08:00:00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 연출 돋보여
밝은 파스텔 계열 패션 주로 선택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배우 박민영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 인생 2회차를 살고있는 여자주인공 강지원의 세련된 모습을 연출하면서 그가 착용한 패션아이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강지원역을 맡은 박민영. (사진=tvN 공식홈페이지)
박민영은 드라마 초반부를 제외하고는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을 주로 연출하면서 무채색과 밝은색 파스텔 계열의 옷을 주로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극의 흐름에 따라 과감한 모습을 보일때는 몸매를 돋보이는 노출패션으로 반전을 선사한다.

먼저 박민영은 13-14화에서 세련된 퍼자켓으로 우하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블링블링한 메탈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는데, 이 제품은 베르사체의 GRECA GODDESS 크로스백이다. 부드러운 가죽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으며, 넉넉한 내부 공간과 추가 슬립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교체 가능한 가죽 스트랩은 어깨, 크로스바디 또는 핸드 캐리 옵션으로 조절할 수 있다. 온라인상 가격은 약 360만원 수준이다.

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강지원역을 맡은 박민영.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지난 8화에서 박민영은 터틀넥니트와 니트스커트 셋업으로 매치하면서 화사하고 심플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때 착용한 터틀넥 니트는로로피아나 캐시미어 터틀넥 제품으로 가격은 약 600만원이다. 하의 스커트 역시 동일한 브랜드 제품으로 가격은 약 400만원이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강지원역을 맡은 박민영. (사진=tvN 공식홈페이지)
단정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였던 것과 달리 9화에서는 상견례장을 초토화시킨 화려한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스코키 화장에 짧은 가죽반바지,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상의는 물론, 망사스타킹에 롱부츠를 매치에 펑키함을 더했다. 이때 박민영이 착용한 상의는 델라인의 언발란스 스트랩 오프숄더 긴팔티다. 제품가격은 약 29000원이다. 길게 늘어뜨린 롱드롭 귀걸이는 빈티지 헐리우드의 Chandelier Crystal Earrings 제품으로 가격은 79000원이다. 올 블랙 룩에 포인트로 매치한 분홍색 가방은 샤넬 클래식 미디움 플립백으로 가격은 약 1500만원 수준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