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이즈플래닛컴퍼니 "닥터피엘 누적 판매량 2700만개 돌파"

신하연 기자I 2025.01.20 08:29:06
[이데일리 신하연 기자]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인 브랜드 빌더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닥터피엘의 누적 판매량이 27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2018년 7월 론칭 후 6년 5개월 만의 성과다. 2024년에는 제품 판매량 485만개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이어나갔다. 특히 지난해 6월 진행된 ‘네고왕 프로모션’에서 7일간 매출액 25억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닥터피엘은 ‘Doctor(의사)’와 ‘Piel(피부)’의 의미를 담아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통해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지킨다는 의지를 담은 필터 샤워기 브랜드다. 국내 필터 샤워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으며 샤워기뿐 아니라 세면대 및 주방용 필터 등 다양한 생활 필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경민 와이즈플래닛컴퍼니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고도화와 생활 필수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국내 No.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13년 4월 디지털마케팅 사업으로 출발, 2018년부터는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진출해 △필터 샤워기 브랜드 ‘닥터피엘’ △토퍼 매트리스 브랜드인 ‘누잠’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레놀’ △소형 가전 브랜드 ‘시티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25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IPO(기업공개)를 추진하고 있으며, 주관사는 대신증권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