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 롯데백화점 영등포 입점

김소정 기자I 2020.09.05 10:00:00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닥터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국내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롯데백화점 영등포지점에 5일 오픈 한다.

그동안 에르쯔틴은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집중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밖에 없었다.

사진=에르쯔틴 제공
하지만 고객이 좀더 쉽게 브랜드 전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영등포지점에 입점한다.

에르쯔틴은 독일어로 ‘여의사’를 뜻하며 피부과 재생크림으로 알려진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라인’은 주름개선 및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롯데ON, 신세계, AK등 대형 몰에도 입점 되어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더불어 프리미엄 라인인 ‘프레스티지 이엑스 크림’은 메인 성분인 이데베논의 안정화를 위해 3년의 개발 과정과 64번의 수정을 거쳐 탄생한 수작으로 모든 제품 라인이 성분부터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거쳐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입점은 그간 국내에서는 온라인에 집중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직접 만나볼 수 없었던 아쉬움을 해소하고 국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과 프로모션 등을 한층 더 가까이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판매처를 다양하게 늘려 친근한 브랜드로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르쯔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임상실험과 인증을 통해 국내에서는 물론, 일본,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효능과 품질을 인정 받으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입점으로 에르쯔틴에서는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마스크팩 3종을 각각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한다.

행사하는 제품은 특수 3중 랩핑 시트에 크림 16g이 담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마스크’와,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즉각적 쿨링감 및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에이 세라 베리어 리얼 스킨핏 마스크’, 부드러운 크림 에센스 28ml로 전하는 깊은 영양 공급과 보습 효과의 ‘에이세라 베리어 밀크 토닝마스크’ 총 3가지다. 오픈날인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 제품 15%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