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세탁기, TV 등 다양한 경품 응모 이벤트와 SNS, 온라인상품권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 제공
모든 고객은 매주 월, 수, 토요일 선착순으로 최대 5000원 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홍보모델 문세윤의 럭키 쿠폰(최대 25% 할인)도 제공된다.
또한, ‘고객 맞춤 상품 추천’과 ‘받고 만족한 선물’ 기획전을 통해 쇼핑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무료 배송’, ‘1+1 득템’ 등 키워드별 최대 30% 이상 할인하는 ‘키워드 할인전’도 진행된다. 우체국쇼핑 온라인상품권 할인(5%) 혜택도 지원된다.
올해는 설 명절을 맞아 세탁기, TV,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와 매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25 대~박 터트리기 게임’ 등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가족과 친지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가 상품과 맞춤형 선물을 준비했다”며, “부담은 덜고 혜택은 더해 우체국쇼핑과 함께 풍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우편고객센터(☎ 1588~1300)에서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