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어프레미아, 홍콩취항 기념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이윤화 기자I 2024.12.02 08:54:11

내년 1월24일부터 인천~홍콩 노선 주4회 운항
왕복 항공권 경품 지급,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는 내년 1월 24일부터 새롭게 운항하는 인천~홍콩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 항공기.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는 이날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내가 원하는 홍콩 여행 테마 선택’ 이벤트를 열고 총 5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이코노미, 인당 2매)을 지급한다.

또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운임의 15% 할인이 즉시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코드는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탑승기간은 제외기간 없이 취항일인 1월 24일부터 3월 28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5만원 바우처 받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본인의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 개별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프레미아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광고(버스정류장, 타다·버스 랩핑) 사진을 촬영해 에어프레미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홍콩은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도시로 화려한 야경이 유명하다. 미슐랭 3스타 등 유명 레스토랑 등이 많아 ‘미식의 천국’으로 불리며, 최근에는 호캉스 등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는 도시다.

한편, 에어프레미아의 인천~홍콩 노선은 내년 1월 24일부터 주 4회(월·수·금·일요일) 운항을 시작한다. 운항스케줄은 오전 8시 20분(현지시각)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오전 11시 15분 홍콩국제공항에 도착하며, 홍콩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낮 12시 45분에 출발해 오후 5시 1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