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 여름, 강렬한 컬러 메이크업으로 연출해볼까?

문정원 기자I 2019.06.12 08:00:00
사진제공=헤라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화장품 업계가 7월 여름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강렬한 햇살과 더운 날씨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확실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부터 확실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립 제품, 여기에 한여름 더위에도 블링블링한 화사한 피부를 연출시키는 볼터치까지 다양하다. 이미 여름이라고 해도 무방한 6월부터 올 여름 바캉스 시즌까지 나의 메이크업을 책임질 따끈따끈한 신상품을 모아봤다.

더운 여름, 겹겹이 쌓아올리는 메이크업보다는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시키는 아이템으로 립제품만한 것이 없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되어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했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에뛰드하우스가 내놓은 ‘컬러풀 타투 틴트’ 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해주는 기능이 특징이다. 컬러는 뮤트톤의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10가지로 이뤄져있다.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협업해 제작한 ‘홀로그램 파우치’ 등을 이번 신제품 구매자에게 증정한다.
사진제공=헤라, 에뛰드하우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탱글하게 물오른 유리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을 출시했다.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은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갖춘 제품으로, 입술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어 오래도록 반짝이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방금 짠 과즙을 닮은 맑은 컬러인 코랄 스파이스, 만다린 코랄, 피치 마티니, 리치 스프레드, 카페인 라즈베리로 구성되어 트렌디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사진제공=마몽드
더운 여름에는 답답함 없이 가벼우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가득한 워터핏 텍스처와 가볍게 밀착되는 슬림한 커버감으로 하루 종일 탱탱한 텐션을 연출하는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를 6월, 새롭게 선보인다.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는 터치하는 순간 탱탱하게 차오르는 수분 충전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신축성 있는 필터망과 강화된 레이어링 밀착 파우더로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며,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피부결을 표현한다.
사진제공=마몽드, 페리페라.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피부에 영롱한 펄감으로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는 있는 제품도 주목해보자.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영롱한 펄감으로 광대빔을 연출해주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를 출시했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텁텁한 느낌이나 모공 끼임 없이 맑은 발색을 선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치크 신제품이다. ‘블루밍 포토 파우더’ 성분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한 광대빔을 연출할 수 있으며, 높은 투명도의 다이아몬드 파우더 함유로 맑고 투명한 시스루 발색을 선보인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곱게 말린 호박 베이지 컬러▲1호 햇볕에 말린 호박,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은은한 핑크 컬러 ▲2호 한번깨문 복숭아, 싱그러운 코랄빛 구아바 컬러 ▲3호 하루한조각 구아바, 잘 익은 무화과 MLBB 컬러 ▲4호 정성들인 무화과 총 4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뜨거운 날씨로 피부가 얼얼할정도로 혹사당하고 있다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자사 8개 브랜드 제품을 묶어 출시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에 눈길을 줘보자.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뽑아낸 총 8품목이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 피부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주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된다. 특히 냉동 보관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있는 열을 단기간에 낮추어 피부는 손상시키지 않고, 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일시적인 해동에 문제가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가능하면 냉동보관 및 사용을 추천하지만 사용하던 제품을 상온으로 옮겨도 문제는 없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을 포함하여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에뛰드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원하는 스킨케어 유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