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준법의식 높여요”…한화디펜스, ‘컴플라이언스 위크’ 진행

김정유 기자I 2021.07.07 08:39:3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화디펜스는 오는 9일까지 직원 준법의식 향상과 사내 준법문화 정착을 위해 ‘컴플라이언스 위크’(Compliance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준법경영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준법 문화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화디펜스의 컴플라이언스를 상징하는 ‘심볼 공모전’,부패방지ㆍ하도급 등 업무상 자주 접하는 법률 이슈를 주제로 한 ‘CP 퀴즈풀이’, 이메일을 통한 팀별 ‘릴레이 퀴즈’, 사내컴플라이언스 규정을 읽고 숨겨진 ‘오타 찾기’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플라이언스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컴플라이언스 오픈 세미나’도 열린다. 임직원 누구나 강의에 접속해 주요 컴플라이언스 이슈나 법률 지식 등을 접할 수 있다.

김흥석 한화디펜스 준법지원인 전무는 “최근 기업활동에서 준법경영 및 기업윤리 가치가 더 중요시되고 한화그룹의 컴플라이언스 활동이 더욱 강화된 가운데, 한화디펜스도 임직원들이 법과 규정을 철저히 준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 쉽고 즐겁게 준법경영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법률을 더욱 친숙하게 접하고 준법의식도 자연스럽게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화디펜스 임직원들이 지난 6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준법문화 관련 오픈세미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한화디펜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