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도우미 앱 닥터아이, 쇼핑 서비스 론칭

이윤정 기자I 2022.12.21 09:00:57

아이 성장 발달 체크 후 육아 용품 추천까지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프릭스헬스케어는 육아 도우미 올 인원 육아 앱 ‘닥터아이’가 최근 쇼핑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닥터아이)
브랜드 측은 “그동안 아이의 성장 발달 현황과 함께 놀아주면 좋은 육아 팁 등을 제공하다 보니 육아 용품과 장난감, 도서 등의 제품 추천을 필요로하는 사용자들의 니즈가 발생하게 됐다”며 “한 명 한 명의 상담을 진행하는 것보다 모두가 함께 제품을 추천하고, 직접 구매하며 후기를 나눌 수 있는 쇼핑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닥터아이는 영유아 성장 발달과 열 관리 & 예방 접종 알림, 비대면 진료 등의 건강 서비스와 아이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거진과 QnA 등을 제공하고 있는 육아 앱 서비스이다.

특히 닥터아이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성장 발달 관리 서비스는 300만 이상의 데이터를 수집, 성장 발달 기록 분석 고도화를 진행해 가정에서도 시기별 아이의 성장 리포트를 보다 명확하게 받아볼 수 있다.

프릭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쇼핑 서비스 런칭은 단순한 쇼핑 탭 추가가 아닌 좋은 브랜드와 사용자들을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내는데 그 목표가 있다”며 “각종 핫딜과 프로모션, 체험단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가격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협업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